KMC
홈  로그인  영문홈페이지

> K-MUCH소개 >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이 땅의 농산물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농)한국버섯수출사업단(주)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2009년 11월 국내 팽이버섯 생산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우수생산 농가 9곳의 뜻을 모아 팽이버섯의 해외 수출 물량 증대, 해외시장 개척, 선진화된 수출시스템 구조정착을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팽이버섯을 국내 9개의 생산농가에서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중국, 홍콩, 일본, 미국, 베트남, 네덜란드 등 해외 15개 국가로 수출하고 있으며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물량 증대를 위해 다양한 해외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출업체와 생산농가간의 체계적인 품질관리 및 안정적인 공급체제를 확립하여 “K-MUSH”라는 공동브랜드를 런칭하여 한국산 팽이버섯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사는 9개 회원사에게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생산설비 고도화, 품질, 물류, 경영시스템 전반에 대한 자문과 자원에 힘씀으로써 수출선도조직의 역할과 책임을 모범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농)한국버섯수출사업단(주)는 조직화 · 규모화를 통해 국가 전체 농식품 수출증가를 주도하겠으며, 향후 명실상부하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출 선도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 및 회원사로부터 신뢰와 만족을 바탕으로 동반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히 수행할 것을 임직원 모두가 약속드리며, 계속하여 당사에 더욱 큰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남상원



QR코드 정보보기